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지난 10주 동안 Vogue Runway에서 인턴십을 하면서 저는 수년 동안 사이트의 스트리트 스타일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고 아카이브를 샅샅이 뒤지고 Street Style Trend Tracker 용 수천 개의 이미지에 태그를 지정했습니다 눈을 감으면 Pitti Uomo의 동물 프린트 버튼업이 보입니다. 열어보니 파리 꾸뛰르의 깃털과 프린지에요. 

저는 해체된 컬러 블록 블레이저부터 무지개 빛깔의 플리츠 미디 스커트,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스타일의 룩을 분류했습니다. 태그를 지정하는 과정에서 수백 명의 스트리트 스타일러가 패션쇼에서 최고의 룩을 선보이는 것을 만났지만 이 다섯 가지 모두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각각은 파리, 뉴욕, 도쿄, 코펜하겐, 밀라노 등 고향 도시의 독특한 분위기를 어떤 식으로든 대표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면과 보그 런웨이 아카이브에서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다섯 명의 스트리트 스타일 스타가 있습니다.

이미지에는 외투 의류 사람 외투 휠 기계 차량 운송 및 자동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이미지에는 의류 의복 사람 경로 보도 코트 운송 차량 버스 여성 및 외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제니아 아돈츠, 파리

Xenia의 철학은 모든 차이를 만드는 작은 세부 사항이라는 것입니다. 그녀의 자칭 "간단한" 룩은 시크하고 시시하며, 핸드백의 컬러 팝이나 블레이저와 데님 반바지를 함께 묶는 스트랩 샌들과 같은 액세서리로 항상 승화됩니다. . 나에게 그녀는 파리의 탐나는 "쿨 걸"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나에게 패션은 나와 다른 기분을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항상 변합니다. 내 스타일은 파리지앵 시크의 여유로움에서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저는 청바지와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상의를 즐겨 입습니다. 물론 가끔은 내가 분장을 하고 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나를 보게 될 것이다. 

패션위크 의상은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이것은 매우 자발적인 과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나가기 직전에 결정합니다. 나는 항상 눈에 띄고 의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디테일을 원합니다. 옷이나 액세서리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색상, 신발 또는 상단의 세부 사항을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가방.

개인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 또는 누구입니까?

힘들지만 우아하게 스타일링을 하는 엄마가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물론 Lady Diana 또는 Jane Birkin과 같은 더 유명한 영향이 많이 있습니다.

파리의 스트리트 스타일 장면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파리의 거리를 걷다 보면 매일 영감을 주는 멋진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월한 시크함이 지배적이지만 거리와 문화에는 많은 다양성이 있습니다. 나는 특히 남자들에게 멋진 옷을 입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 차려입은 남자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Adam Katz Sinding
이미지에는 사람 바퀴 기계 운송 차량 자전거 자전거 선글라스 및 액세서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리아 헌터
이미지에는 사람 휴가 물 해안선 의류 의류 해안 해변 야외 활동 자연과 바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리아 헌터
레아 헌터, 코펜하겐

기본적으로 레아의 스타일은 "기본과 대담함의 균형"입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성격과 주변 환경을 반영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애니멀 프린트 샌들과 레이어드 그린 니트를 매치하여 뉴트럴의 바다에서 눈에 띄는 방식.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발랄한 의상과 톡톡 튀는 컬러를 좋아하는데 베이직한 스타일과 과감한 스타일의 밸런스는 정말 기분에 따라 달라요. 내 개인적인 스타일은 내 기분에 많이 반영됩니다.

코펜하겐의 스트리트 스타일 장면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편안하고 절제된 방식으로 매우 구체적입니다. 내가 파리에 살았을 때 나는 항상 그 특정한 외모를 기반으로 멀리서 덴마크 사람을 발견할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당신의 스타일이 코펜하겐을 대표하는 것 같나요?

어떤 의미에서 그렇습니다. 나는 주변 환경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그러나 나는 스타일이 개인적인 것이라고 생각하고 도시는 스타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다양한 테이크를 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프시즌 스트리트 스타일은? 

기분에 따라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상황에 따라 옷을 입기도 합니다. 그래서 [Baum und Pferdgarten의 해외 세일즈를 하는] 제 직업을 감안할 때 저는 패션 위크에 옷을 조금 더 추가하는 경향이 있으며 화창한 금요일과 비오는 회색 월요일에 입는 옷 사이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제공: 이토 울프
이미지는 사람 의류 의류 소매 Sheena Liam 긴팔 신발 신발 자동차 및 차량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촬영 키라 / TokyoFashion.com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제공: 이토 울프
이토 울프, 도쿄

반항적이고 약간 보이쉬하며 현대적인 Ito의 스타일은 펑크와 그런지를 결합한 것입니다. 나에게 그녀는 옷을 입는 것이 차려 입는 것인 도쿄 스트리트 스타일의 끝없이 매혹적인 틈새 시장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얼굴, 체형, 감각이 똑같은 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 [내 스타일]이 [조금] 낯설다. 도시를 걷는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도쿄의 스트리트 스타일 장면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많은 외계인이 있습니다. 도쿄를 비롯한 일본은 패셔너블할 뿐만 ​​아니라 날카로운 생각을 발산하고 더 많이 받아들여야 한다. 도쿄에는 서툴지만 나타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나는 우리가 서로를 지날 때마다 흥분한다.

당신의 스타일이 도쿄를 대표하는 것 같습니까?

내가 그 일의 전형적인 일부인지 결정하는 것은 내 주변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부 장면]에 대한 강한 욕망이 없으며,이 스타일로 매일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오프시즌 스트리트 스타일은? 

요점은 "그때의 자신"을 어떻게 [채널]하는가입니다. [입고싶다] 감각적으로 매일. 언제라도 [내 스타일]이 일상의 연장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는 사람 의류 의복 신발 신발 이브닝 드레스 패션 가운 가운 및 군중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이미지에는 레스토랑 사람 선글라스 액세서리 액세서리 푸드 코트 푸드 카페 좌석 및 도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이미지에는 의류 의복 사람 운송 차량 자동차 피부 신발 및 신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크리스틴 베이트먼, 뉴욕

뉴욕의 거리에서 눈에 띄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Kristen의 두려움 없는 색상 사용과 예상치 못한 짝짓기에 대한 그녀의 경향은 항상 고개를 돌리게 만듭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나는 괴짜, 과대, 약간 아이러니하고 항상 액세서리를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보석을 많이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화장을 많이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많이 하는 메이크업은 아니지만 룩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뭔가 독특한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모든 것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의 스트리트 스타일은 몇 년 동안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나는 스스로를 수집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독특한 작품을 찾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지금 내 옷장을 쳐다보고 있는데 고양이 모양의 로에베 가방부터 오래된 미우미우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나는 그 조각들을 찾아서 수집하고 내 옷장에 통합하는 데 절대적으로 집착합니다. 또한 스트리트 스타일에 대한 많은 부분은 자신에게 개인적으로 적합하고 편안함을 주는 방식으로 옷을 입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에 옷을 입지 못해요.

당신의 개인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저의 가장 큰 스타일 아이콘은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는 항상 제 스타일에 대해 매우 실험적이며 나를 표현하도록 격려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60대이고 밝은 노란색 머리를 하고 있으니 말이 많은 것 같아요.

오프시즌 스트리트 스타일은? 

예를 들어 소호에서 무작위로 걷는 것보다 스트리트 스타일을 축하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할 수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쇼를 위해 분명히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그런 것 같아요. 그것은 확실히 공작의 순간입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일상 생활에서도 재미를 위해 차려 입습니다. 어제 저는 스키아파렐리 귀걸이와 이 거대한 니트 스웨터를 입고 제 룩에 아이섀도를 매치하고 커피를 마시러 밖에 나갔습니다. 저에게 옷을 입히고 액세서리를 하고 전체적인 모습을 하는 것은 저를 행복하게 만들고, 그저 재미있고, 취미 같은 것입니다.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스트리트 스타일 트래커가 선정한 여름의 인기 룩 메이커 5명
사진: Acielle / Style du Monde
끼아라 카피타니, 밀라노

Chiara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룩을 선택합니다. 그녀는 런웨이 애티튜드를 스트리트 스타일에 접목시켰기 때문에 그녀가 눈에 띈다.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항상 발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양한 경험과 주변 환경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습니다. 지금은 워크웨어를 여성스러운 옷과 대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패션위크 의상은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나는 항상 내가 입고 있는 옷에 자신감을 느끼고 싶습니다. 그것이 패션 위크 룩을 구성할 때의 출발점입니다. 가끔 디자이너들이 나에게 의상을 주기도 하고, 나는 내 옷장에 있는 다른 조각들을 사용하여 개인화한다.

당신의 개인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 개인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특히 여행을 할 때 경험한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입는 옷을 흡수하는 걸 정말 좋아해요. 건축도 제가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분야입니다. 다양한 모양과 컷이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물론 빈티지 매장에서 만난 제품들입니다.

밀라노의 스트리트 스타일 장면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나에게 그것은 시크하고 우아한 유럽 느낌이 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에서 약간의 영향도 종종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