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명품에 집착하는 이유

 



소비자 마음 속 심리학.

작가별 스케치

구찌. 펜디. 포르쉐.

위의 종류의 이름이 우리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왜 의미 하는 우리의 삶에서 "미세한 것"그려? 우리는 왜 명품을 좋아할까요? 왜 일부 사람들은 계속 따라가다가 거의 파산할 뻔합니까?

내가 찾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첫 번째 추측은 지위 상징으로서의 사치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느 정도 옳을 것 입니다. 최신 스포츠카를 타고 운전하는 사람이 더 높은 사회경제적 지위에 있는 것은 꽤 분명한 것 같습니다. 인간은 그렇게 연역적이다.

아니면 신뢰에 관한 것입니까? 결국 럭셔리 브랜드는 미학뿐만 아니라 진정성과 시대를 초월한 품질에 대한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우리는 Dior 또는 Deola Sagoe 의 의상의 특성에 관해서는 어떤 돌(또는 양모)도 그대로 두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

아니면 우리가 스스로에게 하는 말입니까?

내가 찾은 가장 설득력 있는 주장은 피라미드 내부 어딘가에 숨어 있습니다 Maslow의 욕구 계층 구조 . 먹이와 거처와 같은 기본이 정리되면 자아실현(잠재력의 성취)은 인간의 욕망의 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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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것이 될 수 있습니까? 자기 실현의 필요성?

어떤 의미에서 그렇습니다.

이런 일들은 어떻게 그들이 향한 열망, 기대 뭔가 작업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매력을. 우리가 그것들을 달성할 때, 우리는 정점에 "도달"합니다. 우리가 에르메스 가방을 볼 때마다(하나님 언제?) 가방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이 쾌락주의에 빠지는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봅니다 .

사실, 사치품 구매는 우리가 부정하고 싶은 만큼 우리의 자존감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동일한 실현 감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할 덜 물질적인 것들이 있습니까?

2007년에 우리가 사치품을 받았을 때 실제 두뇌 변화가 발생했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 가 수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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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을 사용하여 피험자들에게 맛과 비율에 집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주어진 "3" 포도주 중 1개는 실제로 두 번 관리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표가 다릅니다.

결과는?

그들은 자신의 가설을 확인했습니다. 즉, 더 높은 가격이 감지되면 와인의 기분 좋은 맛이 증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기능적 뇌 스캔을 사용하여 그들은 또한 즐거운 느낌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뇌 의 내측 안와전두피질 에서 증가된 활동을 발견했습니다 .

본질적으로 가치가 있는 것이거나 그것에 할당된 외부 가치를 취하는 것이 있습니까?

전자는 확실히 생명체에 해당되지만 객체는 어떻습니까?

이것이 제 제안입니다.

피라미드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일부 사람들이 제안한 것은 원래 하나가 아니어야 함) 어떻게 됩니까? 가장 낮다면? 아니면 모두?

그것이 바로 이 브랜드들이 우리에게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또는 우리는 오히려 그들에게 구매합니다.

아마도 더 깊은 것 , 인간의 욕망의 핵심을 찌르는 것, 유형이 아닌 비물질적 본질이 아닐까?

우리의 사회경제적 지위는 우리의 자아에 영향을 주지만 반드시 나쁜 방향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세상의 모든 돈으로 그것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보안에 대한 우리의 무의식적 필요를 강화합니다.

결국, 나는 모든 것이 한 가지로 귀결된다고 생각합니다.

부족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에 대한 두려움. 버려지는 것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 꽤 늘어나긴 하지만 탐색할 가치가 있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내가 시시콜콜한 행사에 참석하려면 Andrea Iyamah 옷을 입고 Range에서 하고 싶습니다 .

뭐라고 요? 저는 이곳이 판단의 여지가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