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지만 화려한 행위를 통해 역사적인 스톡홀름 맨션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컬트 디자이너 Ilse Crawford는 주방을 이전하는 단순하지만 화려한 행위를 통해 역사적인 스톡홀름 맨션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이 이미지에는 거실 실내 가구 테이블 커피 테이블 로비 소파 인테리어 디자인 및 램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식물이 가득한 데이룸. Florian Schulz의 아크 플로어 램프; Svenskt Tenn 소파를 위한 Joseph Frank ; Arne Jacobsen 등나무 안락의자; 요제프 프랭크 스툴; Antony Gormley의 왼쪽 조각; Ulf Rollof의 창 오른쪽에 그림.

Jeanette Mix는 거주지에서 말하면서 사랑의 감정을 잃었음을 인정합니다. “저는 5~10년 동안 집에 실망했습니다.” 1916년에 완성된 붉은 벽돌 스톡홀름 맨션과 2002년부터 그녀의 둥지는 "앤틱과 현대적인 가구로 아름답게 장식되었지만 항상 너무 형식적인 느낌이 들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투자자이자 자선가인 Harald(가장 최근에 면역 요법으로 진행성 난소암 퇴치 연구에 자금을 지원함)와 아이들인 Carl Johan, Alexandra, Christian은 부엌으로 끌려갔고, 대부분의 방은 사람이 살지 않은 채로 남겨졌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Mixes는 "집에서"라는 뜻의 스웨덴어 Ett Hem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타운하우스는 Jeanette가 2012년에 문을 연 이래로 세련된 휘게로 유명한 12개 객실의 호텔로 탈바꿈한 3블록 거리에 있는 예술 및 공예 타운하우스입니다.

"호텔을 하는 과정에서 Jeanette는 자신의 자리를 돌아보고 자신의 자리를 돌아봐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자기적으로 아늑하고 영적으로 고요한 인테리어를 만든 Crawford가 말합니다. (Ett Hem과 Soho House New York, 그리고 West London의 St. Cuthbert's Center에 있는 스타 셰프 Massimo Bottura의 커뮤니티 키친인 Refettorio Felix를 참조하십시오.) 보험 재벌을 위해 지어진 Mixes의 집은 우아한 공간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Crawford "하지만 실제로는 부엌과 때로는 도서관만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두 아파트처럼 배치된 침실로 올라갔습니다. 공정한가요?”

이 이미지에는 가구 의자 램프 샹들리에 선반 주방 섬 실내 바닥재 및 바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골동품 샹들리에가 부엌에 걸려 있습니다. Calacatta oro 대리석 섬; Volevatch의 황동 싱크 피팅 ; Piet Hein Eek의 맞춤형 스크랩 목재 캐비닛 .

목적이 무엇이든 건물에 완전히 거주하지 않는 것은 Crawford의 우상파괴적 회사인 Studioilse에서 가장 큰 죄입니다. Mix 위원회의 수석 디자이너인 Kirsten James는 "공간을 사용하지 않으면 공간이 사라집니다. 닫힌 문 뒤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쪼개지는 가족 구성원은 또 다른 금지 사항입니다. Crawford는 "결국 우리 대부분은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그녀는 “스웨덴 건축의 이 시기는 가정 생활에 대한 아이디어가 문화의 정점으로 여겨지던 예술 공예 운동의 전성기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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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James와 Crawford의 도전: 스톡홀름 건축가 Isak Gustaf Clason이 구상한 레이스 회반죽, 고상한 벽난로, soigné 판넬과 같은 특별한 요소를 유지하면서 어떻게 인상적인 맨션을 재교육하여 매력적인 집이 될 수 있었습니까? 원래 소유자, 수집가 Elin과 Bengt Johansson, 그리고 그의 갈라 샹들리에를 위해?

이미지에는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실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손님용 욕실은 Marthe Armitage의 벽지 와 석회암 세면대  꾸며져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가구 소파 인간 거실 실내 방 동물 개 애완 동물 개 및 포유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Jeanette Mix(맨 왼쪽)와 서재에 있는 그녀의 아이들.

심리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Crawford는 "우리는 고객에게 정말로 질문을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서재에서 무엇을 했을까요? 아이들이 여기로 올까요? 그들은 어떻게 앉을까? 그들은 언제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까? 누군가 나가서 전화를 해야 한다면?” 그 분석적 심층 분석은 훈련된 소믈리에이자 숙련된 요리사인 Jeanette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Il은 나의 모든 가치와 도덕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믿어야 했습니다."

그것은 부엌을 메인 층의 먼 구석에서 사랑스럽지만 외로운 응접실로 옮기자는 Crawford의 급진적인 제안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오늘날에는 키가 큰 이중 문이 활짝 열리면서 햇볕이 잘 드는 후자의 공간이 지렛대가 되었습니다. "이 층의 모든 것이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라고 James는 말합니다. "모든 방에 접근할 수 있고 다른 활동을 하지만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순환이 있습니다." 오래된 것, 새 것, 맞춤 제작된 것, 재활용된 것의 장식("아름다움에는 많은 얼굴이 있습니다"라고 Crawford는 세게리 관찰함)에는 멋진 바지 샹들리에를 위한 견고한 호일을 만드는 스크랩 목재 Piet Hein Eek 캐비닛이 포함됩니다. 음식 준비와 설거지를 위해 섬을 비추는 모노 포인트 조명.





















주방이었던 곳은 이제 Jeanette가 "그들은 집에 속해 있다"는 이유로 은밀하게 추적하는 Johanssons가 소유했던 골동품과 모피 던지기, 키가 큰 화분 등 가구의 믹스 마스터 블렌드가 있는 거실이 되었습니다. 도서관은 이제 짙은 색으로 칠해져 창백한 이웃 공간에서 손짓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며 원래 식당은 Jeanette의 서재로 변형되었습니다. 위층에는 침실의 워렌이 간소화되었으며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또한 Crawford는 재치 있게 덧붙입니다. 젊은 Mixes의 침실은 "그들이 거기에서만 놀고 싶을 정도로 웅장하고 고의적인 것입니다."

실내의 온난화 경향은 실외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긴 조약돌 길로 둘러싸인 Astroturf(축구 경기용)의 밤나무 그늘 풍경은 웨일스 형제와 인기 있는 정원 전문가인 Harry와 David Rich의 호의로 우르베의 rus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아이디어는 숲을 만드는 것보다 숲의 정신을 포착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후자는 설명합니다. 이제 곧은 길, 자갈 및 화강암 포장이 집 포장 경로에 변형을 추가하고 축구 경기장은 피자 오븐이 있는 식사 공간이 되었습니다. 흰색 나무 과꽃과 토종 인동덩굴 거품, 우뚝 솟은 밤나무 아래 층층나무 꽃이 핀다. 여기저기에 배치된 큰잎 회양목의 돔은 뼈대를 추가하며 "건축물을 정원으로 끌어들이는 단단한 형태이므로 관계가 있습니다."라고 David는 말합니다.

결국 Jeanette Mix가 원하는 모든 것, 즉 연결이 장려되고 증폭되는 집입니다. 그녀는 크로포드에 대해 “10년 전에 우리의 길을 건너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집에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