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습관

 

당신의 삶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5가지 이상한 습관


“인생은 즐거워야 한다!” — 존 맥그레일

인생은 지루하고 단조로운 것이 아닙니다.

지난 1년은 우리 대부분에게 롤러코스터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매일 슬프고 영감을 받지 못한 채 힘겹게 헤쳐나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 닥터 수스는 말했다

“오늘은 좋았다. 오늘은 재미있었다. 내일은 또 다른 날이다.”

집에서 일하고 주로 가까운 지역에 국한된 경우에도 일상 생활에 더 많은 재미와 창의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몇 달 전에 느꼈던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피곤하고 무기력합니다. 나는 현재 상황에 더 많은 기쁨을 불어넣을 방법을 찾거나 하루를 그저 다음 상황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했습니다.

물론 당장의 변화는 아니었지만, 하루가 다르게 “ 오늘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다.

몇 주 동안 나는 잃어버린 에너지를 새롭게 발견했습니다. 여기에서 인생을 더 즐겁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 중 한 지역을 선택하고 리츠칼튼 유형의 경험으로 만드십시오.

나의 저녁 루틴은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값비싼 네이비 잠옷을 샀고(기프트 카드로, 나는 여전히 마음이 검소하다), 크리스마스에 잠옷에 어울리는 캐시미어 가디건을 받았고, 몇 가지 좋은 스킨케어 제품에 투자했다.

이제 잠자리에 들 준비는 풍부한 경험이며 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진실은 우리 대부분이 삶의 많은 영역에서 평범함에 안주하지만 실제로는 평범함에서 최고로 가는 비용이 미미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장래에 집에서 일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인체공학적 의자를 구입하십시오.
  • 정말 맛있는 커피 원두를 구입하려면 추가로 5달러를 지출하세요.
  • 기대하고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식료품을 과시하십시오.

Saks 또는 Whole Foods에서 독점적으로 쇼핑을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삶의 영역을 1-2개 선택하고 해당 영역에 탐닉하도록 하십시오.

좋아하는 음식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으십시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나는 항상 최고의 음식을 마지막으로 접시에 담아두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전략이었습니다.

나는 무언가를 기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가 즐겨찾기에 도달할 때쯤이면 내가 자주 배고파서 그것들을 많이 즐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금, 나의 현재 전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절반을 먼저 먹고 나머지는 마지막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Psychology Today 의 기사에 따르면 ,

음식을 한 입 베어 물었을 때의 맛은 훨씬 더 강하고 그 다음 음식보다 더 강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더 많이 먹을수록 한입에서 얻는 추가적인 즐거움이 줄어듭니다.

넷플릭스 앞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익숙하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음식을 진정으로 즐기고 맛보세요. 좋아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천천히 먹고 기대되는 음식을 만드십시오.

개인적으로 의미 있는 감사 의식 만들기

고정 관념의 "감사 일기"가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괜찮습니다. 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당신만의 감사 의식을 찾으십시오.

Greater Good Science Center 에 따르면 감사를 실천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삶에 대한 더 큰 만족
  • 더 나은 신체 건강
  • 더 나은 수면
  • 증가된 행복과 긍정적인 기분
  • 더 큰 회복력

예를 들어, 아프리카에 살면서 몇 달 만에 처음으로 뜨거운 물로 샤워를 했을 때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

거의 10년이 지난 지금, 나는 샤워를 할 때마다 항상 미소를 지으며 ' 뜨거운 샤워 '라는 말을 큰 소리로 내 자신에게 한다.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아침을 먹거나 잠자리에 들 준비와 같은 간단한 일을 매일 할 때 의미 있고 목적이 있다고 느끼는 간단한 긍정이나 단어가 있습니까?

새로운 경로 탐색(은유적으로 및 물리적으로)

지난 몇 달 동안 남편과 나는 일상적인 산책에서 새로운 길이나 산책로를 탐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리석게 들릴 수도 있지만… 저는 거의 10년 동안 같은 지역에 살았고 이러한 경로의 대부분이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몰랐습니다.

2021년의 광기에는 새로운 산책로를 찾는 것과 같은 단순한 즐거움이 정말 짜릿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일상을 바꾸고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작은 방법을 찾으십시오.

다음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버드 의과대학 신경심리학자이자 신경과 강사 인 Dr. Kathryn Papp 에 따르면 ,

“나는 그것이 모두 새로운 경험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을 만나기 때문에 뇌가 어떤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잠시 동안 자동 조종 장치를 끄고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것을 염두에 두고 인식하는 것은 우리를 잘 밟아온 그루브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위한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Gamify 일상 작업

막힌 느낌이 든다면 때로는 인생 전체를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이미 매일 하고 있는 활동에 더 쉽고 재미를 더하십시오.

에서 기업가 잡지 , 깊은 파텔 기록,

“게임화의 아름다움은 작업의 어려움(또는 얼마나 지루해 보일 수 있는지)을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을 느낀다면 상쇄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화는 작업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받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진전을 가시적으로 느끼게 하고, 이것은 우리가 계속 추진하도록 박차를 가합니다.”

아무리 어리석고 작더라도 나는 내 인생을 게임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가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습관 추적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매달, 지키고 싶은 일상의 습관을 목록으로 만들고, 하루에 하는 대로 각 항목을 체크합니다. 목표는 체크박스를 절대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일상을 생각해보세요. 일상적인 작업을 "게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언어 학습 앱 Duolingo 와 같이 이미 게임화가 내장된 앱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1. 하루 또는 한 주 중 한 지역을 선택하고 리츠칼튼 유형의 경험으로 만드십시오.
  2. 좋아하는 음식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으십시오.
  3. 개인적으로 의미 있는 감사 의식 만들기
  4. 새로운 경로 탐색(은유적으로 및 물리적으로)
  5. Gamify 일상 작업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매일 아침 일어나서 스스로에게 이 간단한 질문을 해보세요.

무엇이 오늘을 더 즐겁게 만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