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파트라 정말 이집트인가?


 

클레오파트라 정말 이집트인가? 역사와 갈 가도트 논쟁을 살펴보십시오.













이미지: USA 투데이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역대 가장 유명한 통치자 중 한 명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연극을 쓰기로 선택한 역사적 인물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큰 문제입니다. 그녀에 대해서도 여러 편의 영화가 만들어졌으며, 새로운 영화는 제가 이 전설적인 여성에 대한 가장 큰 신화 중 하나를 탐구하게 된 것입니다.


클레오파트라는 최근 갈 가도트와 감독 패티 젠킨스의 원더 우먼 팀을 재결합하는 그녀에 대한 곧 영화로 인해 news에 돌아왔으며,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도트는 클레오파트라를 연기할 예정이며, 이전에 비비안 리와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맡았던 역할을 재현할 예정이다. 이 논쟁 (요즘 많은 것들처럼 역사, 지정학, 예술 라이센스 포함) 가도트, 이스라엘인, 오히려 이집트 여배우보다 역할을하고 있다는 사실을 통해 일부 분기에 분노를 둘러싸고. 그 분노는 내가 논의하고 싶은 신화에 우리를 제공합니다.


2,000년 동안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인으로 확인되었지만, 그녀는 그녀였습니까? 그녀는 아니었다; 그것은 정말 당신이 인종과 국적을 정의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은 개인적인 예입니다. 할머니는 매사추세츠에서 태어나 미국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와 부모와 그녀의 조상의 나머지는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탈리아어했다. 그녀는 국적에 의해 미국인이었고 인종에 의해 이탈리아어 (그리고 그녀의 삶의 대부분, 문화적으로뿐만 아니라).


클레오파트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는 알렉산더의 광대 한 왕국이 기원전 323년에 그의 죽음 후 분할 되었을 때 이집트의 통치자가 된 프tolemy, 알렉산더 대장군의 직손 후손이었다. 알렉산더처럼 프tolemy는 마케도니아의 고대 그리스 왕국출신이었고, 클레오파트라가 기원전 69년 후 거의 300년 후에 태어났을 때, 왕실 가족이 결혼한 것만으로도 마케도니아인으로 남아 있었다. 역사를 통틀어 왕조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그들의 혈통을 "순수한"유지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왕실은 문화, 언어 및 연습에서 헬레니즘 (그리스어)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이집트에서 태어난 동안, 클레오 파트라는 마케도니아이었다. 갈 가도트 자신은 작년 말 BBC 인터뷰에서 이 문제를 언급하면서 다음과 같은 말을 했습니다.


"우 , 사실에 충실하고 싶다면 클레오파트라는 마케도니아였습니다. 우리는 클레오파트라에 맞는 마케도니아 여배우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 없었고, 클레오파트라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역사가 마이클 그랜트는 알렉산더에서 클레오 파트라에 그의 책에서이 메아리: 헬레니즘 세계,쓰기:


"클레오파트라는 자신을 그리스인이라고 묘사했을 것이다. 마케도니아 조상들의 인종적 재료가 어떻든, 그녀의 언어는 그리스어였고, 그녀의 전체 교육과 문화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프tolemaic 라인은 이전 이집트 일에서 일부 페르시아어 혈액을 했다 가능 하지만 클레오 파트라 이집트 인종 또는 인종. 그러나 주목할 점은 클레오파트라가 이집트의 모든 것을 피한 조상들의 300년 연속을 깨려고 했다는 점입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프톤레마이크 왕조의 첫 번째 통치자였으며, 실제로 그녀가 말한 10개 언어 중 하나인 이집트어를 배우는 법을 배웠습니다.

역사적으로 정확한 마케도니아 여배우가 그 역할을 맡고 있다면 가도트가 역할을 하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만족스러웠을까요? 아마, 대부분의 아랍 여배우클레오 파트라로 캐스팅 을 요구한 대로 (이는 역사적으로 부정확 할 것이다). 당신은 모든 사람을 기쁘게하지 않을 거야, 그리고 Gadot뿐만 아니라 BBC 인터뷰에서이 문제를 해결, 다른 영화 제작자와 배우는 그녀의 해석에 문제가있는 경우 자신의 영화 적응으로 클레오 파트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


"알다시피, 누구든지이 영화를 만들 수 있으며 누구든지 가서 할 수 있습니다. 나도 내 자신의 일을 할 거야 매우 열정적이다. 사람들은 사람들이고, 저와 함께 클레오파트라의 유산을 축하하고 제가 존경하는 이 놀라운 역사적 아이콘을 존경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난 그냥 클레오 파트라에 대해 만든 훌륭한 영화를보고 싶어, 그리고 갈 가도트는 더 역사적으로 정확한 여배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전설적인 여왕을 재생하는 경우, 나는 그것으로 괜찮아요. 존 웨인이 징기스 칸을 연기했을 때처럼 끔찍한 캐스팅처럼. 예, 정말 1956 년 영화 정복자에서일어났다 .


궁극적으로 위대한 배우는 역사가 정확히 맞지 않더라도 역할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조지 워싱턴을 생각할 때, 나는 즉시 달러 청구서에 이전 화이트 친구를 볼 수 없습니다. 아니, 나는 린 마누엘 미란다의 스매시 뮤지컬 해밀턴에서워싱턴을 연주 크리스토퍼 잭슨을 참조하십시오. 그는 내가 본 누구보다 워싱턴을 더 잘 연기했고, 조지 워싱턴을 생각할 때 놀라운 흑인 배우를 그려낸다는 사실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우리에게 다가가기 위해 영화의 힘을 보여줍니다. 가도트가 똑같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