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상을 수상한 이 여배우는 자신의 힘, 창의성, 그리고 자신의 방식대로 살기 위한 헌신을 어떻게 발휘했는지 보여줍니다.

 



할리 베리
클리프 와츠







할리 베리
할리 베리가 바깥보다 더 평화롭게 느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특히 그녀가 집에서 자신 의 정원 에 있을 때 .

최근 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그녀가 얼마나 편안하게 신선한 공기를 즐기고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 안에서 그녀는 무성한 녹색으로 둘러싸인 벽돌 선반에 앉아 적포도주 한 잔을 들고 메쉬 미니 드레스에서 허벅지를 깜박입니다. 캡션: "f*ck를 주는 것은 이 의상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네, 그것은 할레가 자신과 세상과 완전히 평화롭게 지내는 버전입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 Halle는 절대적으로 af*ck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선택적인 사람입니다. 중요한 의견은 단 하나입니다. 바로 자신의 의견입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알고, 내가 하는 일을 하는 이유를 알고 있으며, 항상 자기 보존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55세의 Halle는 자신의 건강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계속해서 일에 몸과 마음, 영혼을 쏟아 붓는 헌신적인 엄마(딸 Nahla와 아들 Maceo에게)입니다. 그녀 의 감독 데뷔작이기도 한 < Bruised> 에서 불명예스러운 MMA 파이터로서 그녀의 최근 차례 도 예외는 아닙니다.

캐릭터는 원래 25 세 백인 여자를 위해 작성되었지만 할리는 확신 상처가의 그것은 그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될 수 있음을 생산 바질 Iwanyk합니다. “중년의 유색인종 여성에게 마지막 기회가 있다는 것이 더 강력하다고 느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위험이 더 높았습니다." 또한 Halle은 특정 연령대에서 여성의 연기 경력이 중단된다는 다소 구식적인 이야기를 거부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연기를 처음 시작했을 때, 노화는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일과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인생은 35세나 40세에 끝났습니다. 그런 다음 할머니 역할을 할 수 있는 아주 늙어갈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 도시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변하고 있습니다.”

옥상에서 자신있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펀칭백을 펀칭하는 할리베리
몬세 상의와 스커트, monse.com
절벽 와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최초이자 유일한 흑인 여성(2002년 Monster's Ball )인 Halle 는 할리우드에서 영감을 주는 진보 중 하나입니다. 그녀가 Bruised (11월 11일 극장 개봉, 11월 24일 Netflix 조회)에 출연한 후 Halle는 Iwanyk로부터 영화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감독을 찾아달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그녀는 부족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내가 본 것처럼 본 감독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잠시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드디어 내 인생의 이 시점에서 내가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통제해야 했다. 저는 '좋아요.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할게요.'라고 말했습니다. "

이는 무대 뒤에서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강도 높은 훈련, 브라질의 주짓수, 유도, 무에타이, 태권도, 킥복싱의 5가지 혼합 무술을 배우고 평소보다 더 무거운 것을 들어 올려 웨이트 트레이닝을 강화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 그녀는 UFC 챔피언이자 출연자 발렌티나 셰브첸코와 싸우는 장면을 촬영하다가 갈비뼈 두 개를 부러뜨리기도 했습니다. 부러진 뼈는 MMA 시합 중에 흔히 발생하지만 A급 선수들과의 스턴트 촬영 중에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할리는 계속 촬영했다. "저는 열심히 일해야 하고 도전에 직면할 때 최선을 다합니다."라고 Bruised에서 작업하는 것을 설명하는 여배우는 말합니다."완전히 권한을 부여합니다. 내 나이와 내 몸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은 나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정의하는 방식을 통제할 수 있으며, 나는 결코 더 건강하고 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가 그것을 깨닫게 해주었다.”

할리 베리
아야 뮤즈 탑, aya-muse.com; Helmut Lang 하의, helmutlang.com; Giuseppe Zanotti 신발, giuseppezanotti.com; 할리의 팔찌(전체 착용)
절벽 와트

규칙적인 전투 일정 이 아닐 때 일상 생활에서 강건함을 유지하기 위해 Halle은 주 6일(일요일 휴식) 운동을 하며, 종종 오랜 트레이너인 Peter Lee Thomas와 함께 웨이트 런지, 웨이트가 있는 계단, 스쿼트 및 플라이오메트릭을 합니다. (심장 강화 운동과 근력 운동의 혼합), 웨이트 볼을 사용한 점프, 스프롤, 터키식 겟업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코어를 겨냥하기 위해 Halle는 거꾸로 매달린 상태에서 윗몸 일으키기와 크런치를 합니다. 별거 아니야! 그녀는 "심한 것만으로도 복근이 움푹 패인다"고 말했다. “아이가 둘이나 있어서 피부가 더 느슨해졌어요. 그래서 그 부위를 근육으로 채워야 해요.”

정해진 운동 루틴을 고수하는 것이 실제로 Halle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어떤 운동을 해야 할지 결정하기 위해 매일 신체 평가를 합니다. 예를 들어, 허리가 아프면 스트레칭, 필라테스 또는 요가에 집중합니다. 일상적인 움직임을 취하는 것이 Halle의 MO이지만 그녀는 피곤할 때 땀을 흘리는 동기를 찾아야 한다고 인정합니다. “쉽지 않아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나는 항상 내가 왜 이 일을 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조금 늦게 [아이들]을 가졌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여기 있고 싶습니다. 할 수 있는 한 오래 살고 손자들을 보고 싶어요.”

“내가 근본적으로 행복하지 않고 나 자신에 대해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아이들에게 좋은 엄마가 될 수 없다.”

따옴표를 구분하는 점

할리에게 건강한 생활 방식은 잘 먹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19세에 당뇨병 진단을 받은 그녀는 저탄수화물 고기 위주의 식단을 고수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음식이 필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깨어나면 방탄커피, 아몬드밀크, 버터기름, 프로틴파우더, 콜라겐이 섞여있다. 그런 다음 오후 2시경에 브뤼셀 콩나물, 강낭콩, 시금치, 비트 또는 집에서 만든 콜리플라워 쌀과 함께 양갈비 또는 갈비뼈를 먹습니다. 저녁 식사로 그녀는 단백질이 포함된 샐러드를 먹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녀는 간헐적 단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후 6시 이후에는 먹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할리는 자기 관리 믹스에 침술을 추가했습니다. 그녀는 폐경기의 결과라고 생각하는 그녀의 "기발한 호르몬"을 조절합니다.

그녀의 일상에서 치료 관행을 구현하는 것은 Halle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녀가 10살이었을 때 당시 VA 병원 정신병동의 간호사였던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와의 관계를 처리할 치료사를 만나도록 권했습니다. 오하이오주에서 자란 할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 해에 떠난 후 그는 우리 가족을 떠나서 우리 모두가 손상되고 부서지고 멍이 들었습니다. 엄마는 내가 치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미리 생각하고 계셨어요.” 요즘 할리는 가끔 치료사를 만난다. 그녀는 자신의 마당에 있는 조용한 공간으로 후퇴하는 명상 수행(“나는 어느 날보다 차라리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할리 베리
Collina Strada 탑, collinastrada.com; 스웨티 베티 수영복, sweatybetty.com
절벽 와트

그러나 최근에 Halle는 치료사와 함께 자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저에게는 두 명의 다른 아빠[예: Gabriel Aubry와 Olivier Martinez]가 있고 저는 [내 아이들]을 절반으로 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관리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나는 때때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 우리 아버지와 내가 그들에게 준 이 삶을 그들이 처리하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나는 죄책감을 많이 느낀다. 맙소사, 내가 더 잘했어야 했다고 생각 하세요. 하지만 동시에 내가 기본적으로 행복하지 않고 나 자신에 대해 좋은 감정을 느끼지 않으면 아이들에게 좋은 엄마가 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먼저 자신을 돌봐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요즘 사랑에 관해서는 분명히 행복한 상태인 Halle는 2020년 9월에 데이트 중임을 확인한 그녀의 남자인 음악가 Van Hunt에게 재빨리 분출합니다. 그녀는 앞으로 “나와 나의 삶 새로운 사랑. 그를 더 일찍 만났더라면 더 오래 사랑할 수 있었을 텐데. 성취감을 느낄 뿐입니다. 나는 어머니로서, 예술가로서 낭만적으로 내 삶에 행복을 느낀다. 이 상황에서 나는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고 내가 여성으로서 느끼는 데 필요한 감정을 느끼게 하지 않는 낭만적인 관계를 유지했을 때보다 훨씬 더 나은 엄마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녀는 아이들에게 의지가 강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목소리를 사용하세요. 당신은 들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있는 그대로 사랑받고 받아들여집니다. 오직 당신 만  당신이 누구인지 정의합니다.” Hall은 Nahla에게 자주 말합니다. “저는 그들에게 자신의 드럼 비트에 맞춰 행진하는 법을 가르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가 덧붙입니다. "자신에게 충실하고 추종자가 아니라 리더와 혁신가가 되십시오."

Halle은 이 메시지를 할리우드의 차세대 흑인 창작자들에게도 전달하기를 희망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영감을 주고 내 뒤에 오는 사람들에게 공을 전달하는 것뿐입니다."라고 Halle는 말합니다. 그는 Regina King, Viola Davis, Lena Waithe, Zendaya를 유색인종 동료 자매라고 외쳤습니다. “제가 받은 가장 큰 칭찬은 누군가가 '당신이 뭔가를 했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할 때입니다. 내 심장이 터질 것 같아.”

자신의 경력, 모성, 로맨스, 내면의 평화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로 결심한 Halle는 아이콘으로서 그녀의 통치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지만 그녀는 지금까지 달성한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생애 동안 중요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 자신의 규칙에 따라 생활하고 변명하지 않는 자신이 되어 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메인 스토리에서 사이드바를 구분하는 점 그래프

평생 본딩

할리 베리
(발렌티나에서) K-Way 상단 및 하단, k-way.us; (on Halle) Jonathan Simkhai 상단, jonathansimkhai.com; LNA 반바지, lnaclothing.com
절벽 와트

일부 사람들은 Halle의 Bruised 출연자가 단순한 UFC 파이터가 아니라 진정한 UFC 파이터라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 Valentina Shevchenko(@bulletvalentina)는 현재 UFC 여성 플라이급 챔피언입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전 무에타이 파이터, 선의의 불량배(참고: 우리는 이 단어를 가볍게 사용하지 않습니다)인 Valentina는 Bruised에 합류했을 때 Halle에게 잽과 펀치 이상의 충돌 코스를 제공했습니다.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WH 편집장인 Liz Plosser와 함께 싸움, 우정, 그리고 그들이 항상 연결될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WH: Halle, 어떻게 이 역할로 Valentina를 선택하셨나요? 처음에 그녀에게 끌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HALLE: 진정한 파이터를 상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스포츠를 안팎으로 모르는 다른 배우가 있으면 내 일이 더 힘들 것입니다. 그것은 UFC 파이터여야 했고,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내 실제 체중과 같은 사람이어야 했습니다. 저는 125세이므로 플라이급입니다. UFC에서 챔피언보다 더 나은 플라이급 선수는 누구입니까? 처음에는 '챔피언이 내 영화에 나올까'라고 생각해서 조금 겁이 났어요. 나는 그녀에게 물었고 운 좋게도 그녀는 그렇게 하기로 동의했습니다.

할리와 발렌티나가 가장 당황스러운 순간을 공유하는 것을 시청하세요.

할리 베리 & 발렌티나 셰브첸코의 가장 당황스러운 순간 | 내 최고의 플렉스
여성 건강 미국
현재 시간 0:00
지속 12:34
로드 : 5.09%

➤ WH: 이 영화를 위해 신체적으로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드림 팀이 분명히 있었지만 Valentina도 당신을 가르치는 데 참여했습니까?

HALLE: Valentina가 사진에 등장하고 우리가 함께 훈련을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것이 내가 진정한 파이터가 필요한 이유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훈련을 위해 그녀와 함께 케이지에 들어갔을 때 스턴트우먼과 너무 달랐기 때문입니다. 실제 전투기와 함께 기동을 시작하면 모든 것이 갑자기 클릭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안돼, 안돼, 안돼, 이런 식으로 하지마"라고 말할 수 있었다. 나는 내가 챔피언에게서 배우고 있다는 것을 중간에 깨달았습니다. 더 큰 충돌 코스는 없습니다.

➤ WH: Valentina, 두 분이 함께 작업하면서 Halle가 진화하는 것을 보는 것은 어땠나요?

VALENTINA: 내가 가장 주목한 것은 그녀의 인내심이었습니다. 우리는 오전 7시에 훈련을 시작하여 오후 1시까지 갔다. 나는 매번 논스톱으로 훈련하는 선수를 알고 있다. 선수가 훈련 과정을 어떻게 거치는지 보면 선수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한지, 아니면 다른 일을 하러 가야 하는지. Hall은 5시간 내내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심지어 피곤했다. 그러자 그녀는 "가자! 다시 하자!”

HALLE: 전체 과정에서 제가 받은 가장 큰 칭찬 중 하나는 우리가 장면을 촬영할 때였습니다. 실제 Valentina의 싸움을 호출한 심판은 "마지막 장면은 내가 실제 Valentina의 싸움을 보고 있는 줄 알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이 모든 훈련, 이 모든 작업, 진정한 파이터가 있는 것이 결실을 맺은 순간이었습니다. 모두 처음에는 진짜 전투기가 당신을 죽일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파괴 할거야. "그럼 가자." 그녀의 신용에, 그녀는하지 않았다. 그녀는 펀치를 당기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어떤 스턴트우먼과 마찬가지로 영화 싸움도 했고 그녀는 평생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 WH: 화면에서 두 사람의 유대감이 느껴집니다. 당신의 관계가 화면 밖에서 어떻게 발전했는지와 유사한 점이 있습니까?

VALENTINA: 서로 열심히 싸우고 우리가 가진 것을 많이 주려고 하면 그 사람과 더 가까워집니다. 결국, 당신은 존경 밖에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겪고 최선을 다한다면 ... 그것은 당신을 서로 가깝게 만듭니다.

HALLE: 우리가 함께 화재를 겪은 것 같아요. 제 역할을 제대로 해줘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어요. 그러나 당신을 끌어당기는 파트너가 있고 둘 다 겁이 나지만 이것을 간절히 원할 때 당신은 친밀감을 갖게 됩니다. 나는 그녀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할리 베리
절벽 와트

사진 : Cliff Watts; 패션 디렉터: 크리스틴 살라디노; 헤어: Sara Seward(Halle), Bumble and Bumble을 사용하는 Sophia Porter (Valentina). 구성: Jorge Mo nroy(Halle), Tay Rivera(Valentina). 매니큐어: Star Touch용 Shigeko Taylor (발렌티나). 소품 스타일링: 나무 사다리. 프로덕션: Crawford & Co Productions.

01
02
See more of :

, oscars
04
05
08
09
10
11
13
15
16
19
22
23
25
27
28
29
30
31
32
33
35
36
37
38
39
40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8
60
61
6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