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50kg 이상 감량한 방법.

 



Adobestock.com


바지가 떨어지면서 완전 소름이 돋았어요!

멜라니 로켓

멜라니 로켓

 

원래 계획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계란 * 계란 * 계란

 

Pixabay.com

 

아지직 마을 — Pixabay.com

저녁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음식?

 

pixabay.com

 

Pixabay.com

나는 매일 걸었다.

 

Pixabay.com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지가 나에게서 떨어졌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떻게 이렇게 살이 빠질 수 있었을까?

당신이 정말 뚱뚱할 때, 당신은 사이즈 태그를 보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다섯 가지 요인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내 세계에서 스트레스는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고플때만 먹었습니다.

몇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 나는 기쁨의 절대적인 RUSH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그 pre-Mexico 무게의 어떤 것도 되찾지 않았다.

질문? 의식하지 못한 채 살이 빠진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했습니까 ... 체중이 줄었다는 것을 언제 알았습니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모두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