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비하고 마법 같은 그림을 만듭니다

 






나는 독학 예술가입니다. 내 작품에서 나는 고전적인 구상 회화와 추상적이고 인상적인 풍경 예술을 결합합니다.

내 그림의 주인공은 폭풍의 진원지나 꿰뚫을 수 없는 안개 속에 떠 있는 이상적이고 신비로운 인물이 아니다. 그들은 요소 앞에서 무력한 존재가 아니라 권력의 일부로 묘사됩니다.

내 작품에서 나는 인간 감정의 깊이와 힘의 본질을 탐구합니다. 내 그림은 인간의 영혼처럼 관능적이고 변덕스러운 거센 바람의 돌풍을 포착하려는 시도이자 여행입니다. 이것은 사람과 요소가 하나가 되는 빠르게 지나가고 거의 감지할 수 없는 친밀한 순간입니다. 성장하고 피할 수 없는 무언가를 기대하는 순간.

내 작업의 분위기는 종종 꿈이나 추억과 같습니다. 그것은 역설, 힘, 폭풍, 평화의 통합입니다.

추가 정보: 인스타그램 | 다리아포친스카야.bigcartel.com

#1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hyperunknown 일 전

이것은 분명히 천국으로 가는 길이 아닙니다. 제 말은 정말 잘 만들어졌고 아름답지만 샤워할 때 머리카락을 뒤집고 있는 것처럼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그리고 벽에 붙을 모든 머리카락. 확실히 털이 많은 상황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여기에서 털이 많은 상황에 처한 것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두 푼트 트위스트에 물들고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이만 줄이겠습니다.

더 많은 답글 보기...더 많은 댓글 보기
#10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꿀벌 / 그녀 / 그녀 6 일 전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 나는 피부의 색상을 좋아합니다.

더 많은 답글 보기...더 많은 댓글 보기
#11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꿀벌 / 그녀 / 그녀 6 일 전

다시 한 번, 나는 색상을 좋아합니다!

더 많은 댓글 보기
#13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꿀벌 / 그녀 / 그녀 6 일 전

조명이 너무 멋집니다. 거의 물속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눈이 너무 휑해...

더 많은 답글 보기...더 많은 댓글 보기
#15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꿀벌 / 그녀 / 그녀 6 일 전

디테일이 압권! 사진과 같지만 훨씬 더 좋습니다.

더 많은 답글 보기...더 많은 댓글 보기
#23

"폭풍 속의 스텔니스".  신진 예술가 그림 영혼.

보고서

Julia Jules Whitelegg 18시간 전

이 아티스트는 엄청난 재능과 멋진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