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바에 기반을 둔 토리노 출신의 사진작가이자 시각 예술가인Irene
Gittarelli의 사진을 신비의 베일에 덮었습니다.사진은 항상 토리노의 Albertina Academy of Fine Arts를 졸업하고 밀라노의 Brera Academy에서 사진 석사 과정에 참석하는 그의 계획 안에 있었습니다.
그의 예술 작품은 인간의 나약함과 인간과그를 둘러싼 풍경 사이의 관계와 같은 주제를 다루며 , 인문 과학, 예술 및 영화의 영향을 자주 받습니다.
Irene Gittarelli의 사진은 빛과 그림자의 보정된 균형 덕분에 우아함과 신비로움이 결합된 구성입니다.이러한 빛과 어둠의 대조는 깊은 희망을 상징하는 그의 작품에서 반복되는 요소인 일몰 빛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이미지에서 사진가가 자신이 촬영하는 대상과 연결되는 능력, 즉 사진에 어떻게든 각인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웹사이트와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Irene Gittarelli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예술 작품에 표현된 주제에 대해 어떻게 진정으로 가깝게 느낄 수 있습니까?박물관의 그림이 우리에게 말을 걸고, 전달하고 싶은 것과 등장인물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이야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 좋을
것입니다. 종종 일부 미술사가의 펜을 통해서만 묘사됩니다.그러나 우리는 비너스, 기사 또는 종교인 신체와 공통점이 있습니다.위대한 예술의 거장들은 몸을 통해 감정을 표현했으며, 수백 년 전과 오늘날의 모습으로 묘사되었습니다.AnastasiaMihaylova 의 샷그들은 현재의 벌거벗은 몸과 예술 작품에 묘사된 과거 사이의 이러한 결합을 접촉합니다.사진작가가 말하는 아름다움의
최고봉인
몸의 벗은 아름다움에 공모가 담겨 있는 수줍음이 없는 친밀한 관계다. Anastasia Mihaylova의 작업은 사진을 통해 인터넷 알고리즘의 손에 있는 현대 미술의 검열을 비난하고자 하는 작업입니다. 이는 최근 예술가의소셜 프로필을 취소했습니다 .특정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인스타그램의 차별은 Mihaylova의 최근 작품의 중심 주제입니다."누드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 형태"와 함께사진 작가는 영감과 형태의 조화로 예술과 신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싶어합니다.알몸은 회화와 조각의 역사를 통틀어 중요한 측면이며, 아틀리에에서 모방하거나 신성한 순수성을 나타내는 모델입니다. 세
명의 여성은 미술관 벽에 걸린 작품, 안무, 구애 행위, 그리고 자신을 볼 수 있는 액자 거울과 함께 장면과 관계를 공유한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 있는 존 홉킨스 대학의 연구실에 갇힌 광학 물리학 교수로버트W. 우드는 물고기가 물 속에서 보는 방식을 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실험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지금은 1906년이고 그가 처분할 수 있는 도구는 물이 가득 찬 양동이, 핀홀 카메라, 거울 유리, 많은 빛, 필수적인 도구로 Wood가 이 책에서 알려질 것을 발견하고 발명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어안이라는 이름의 사진의 역사. 과학 분야에서 처음 사용된 후 어안으로 생성된 이미지의 왜곡은 사진에서 60년대의 히피 사이키델리아와
다음
해의 록 반란을 완벽하게 표현하게 될 것입니다.힙합은 자유형과 야외 분야의 에너지를 가장 잘 포착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하여 스포츠뿐만 아니라 그의 앨범의 커버와 비디오에 어안 미학을 사용할 것입니다.
1911년로버트W. 우드는 광학 분야에 대한 자신의 연구를 집약한 책 "피지컬 옵틱스(Phisical Optics)"를
출판할
수 있게 되었지만, 어안은 오랫동안 시험관과 미생물에 집착하는 과학자들의 독점으로 남아 있었습니다.1935년 에야물이 아닌 유리를 왜곡 표면으로 사용한 원형 렌즈에 대한 특허가 출원되었습니다.이 특허는 일본 회사인 Nikon과 공유되었지만 이 경우에도 발견이 모든 사람의 손이 닿을 수 있게 되기까지 2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1957년에 출시된 첫 번째 렌즈의 가격 이27,000달러였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말하는 것은 과도합니다. 5년 후 매장에 확실히 도착하면서 1900년대의 예술적, 음악적, 스포츠 및 저널리즘 문화에 어안이 생겼습니다. 이제 마침내 아마추어 또는 준전문 사진작가도 특정 180° 보기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60년대부터 사진작가들은 미국 대선과 같은 역사적 사건이나빅히트(High Tide, Green
Grass)
의 표지인 비틀즈, 롤링 스톤 등 위대한 아티스트의 앨범을 목격하면서 중요한 정치적, 예술적 초상화와 보도를 만들었다.롤링스톤즈의 믹 재거와 키스 리차드가어안으로 총에 맞았던 장면. 어안(fish-eye)의 역사를 횡단한 것은 바위만이 아닙니다.60년대의 사이키델릭과히피족환각제에 의한 현실의 왜곡을 광각으로 복제할 수 있었던 반면 힙합은 90년대부터 거리의 관점을 가질 수 있는 능력, 필요하다면 불경하고 웃기는 능력을 더욱 강화했다.Notorius BIG,Beastie Boys및Busta Rhymes와 같은 아티스트의 방에서. 숨막히는 전경과 화성에서 처음으로 찍은 사진까지도 어안은 반세기가 넘는 예술과 문화의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구멍으로 과학의 신동으로 발전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의.
Rob Woodcox는 자신의 이미지에서 중력을 무시합니다.
Rob Woodcox 는 휴스턴 태생의 예술 및 패션 사진작가로
중력을 거스르는 일련의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Kylie Minogue의 유명한 비디오 "All Lovers"를약간 연상시키는 인체 설치물과 춤의 중간에 있는 Rob의 사진 프로젝트는 하모니의 게임입니다.
신체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곱해지고, 구부러지고, 디지털 방식으로 조작됩니다. 중력의 힘을 취소하고, 사회의 제약과 규칙, 계획과 선입견을 취소합니다.유동적인 움직임, 유동적인 섹슈얼리티.역설적이게도, 몸은 그 자체를 그 이상으로 변형시키기 위해 상쇄됩니다. 즉, 자유의 도구입니다.Ryan McGinley 를 많이 떠올리게
하는
자유에 대한 열망 . 이에 대한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의 주제는 주변 환경과 자연과의 평화를 찾고 건물 내부에 배치되어 있어도 약간 원시적입니다.더 알고 싶다면여기Rob의 Instagram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